서산시장애인복지관, 서산교육지원청 정성 담긴 ‘손뜨개 목도리’ 전달받아
백혜남
0
51
01.06 15:47
서산시장애인복지관, 서산교육지원청 정성 담긴 ‘손뜨개 목도리’ 전달받아
발달장애인 주간 및 방과후 활동 서비스 이용자 18명에게 따뜻한 온기 전해
서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상복)은 지난 12월 26일 서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손뜨개 목도리 전달식’에 참석하여, 서산교육지원청 교직원들이 직접 만든 목도리 18개를 전달받았습니다.
이번 전달식은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 교직원들이 한파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6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랑의 나눔 활동이다. 행사에는 김지용 서산교육지원청 교육장, 한명동 서산시 복지문화국장, 이규선 서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위원장 등 관계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서산시장애인복지관은 이날 수령한 18개의 목도리를 복지관 내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서비스 이용자 9명과 △청소년 발달장애학생 방과후 활동서비스 이용자 9명에게 각각 전달하였습니다.
목도리를 선물 받은 이용자들은 교직원들의 정성이 담긴 따뜻한 선물에 기쁨을 표하며, 덕분에 유난히 추운 올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서산시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매년 잊지 않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본인의 시간을 할애하여 정성껏 목도리를 만들어주시는 서산교육지원청 교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이 우리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